: 진해 장천동 이자카야 오로지 JMT♥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진해 장천동 이자카야 오로지 JMT♥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시험이 다가올수록 부담감과 압박감이 장난이 아닙니다ㅠ.ㅠ 이래서 공부는 평소에 꾸준히 열심히 해야 하나 봅니다 벼락 치기를 하려니 오히려 머리가 멍~해지는 느낌입니다 블로그도 열심히 해야 하는데 뭐가 이리 바쁜지 모르겠네요 더 분발해야겠습니다!!

 

금요일 저녁에 친한 동생과 가볍게? 한잔했습니다

 최근에 블로그에도 소개한 적 있는 이자카야를 다녀왔어요 포장이었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에 꼭 한 번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습니다 동생도 자주 포장을 해서 먹는 곳이라고 하네요

 

2020/09/14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진해 이자카야 맛집 오로지] 한우 꾸리살 포장 후기

 

 

간판이 작아서 잘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장천 대동 다숲 길 건너편에 부동산이 보이는데 부동산 건물 지하에 있습니다

저번에는 가게 내부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쉬웠는데 마침 손님들도 없고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찍었습니다 요즘은 포장이 훨씬 많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그런지 우리가 첫 손님이었습니다

가게가 엄청 아담해요 배달 주문이 확실히 많더라고요 계속 배달 기사님들이 오셨습니다 아마 금요일 저녁이라 주문이 더 많은 거 같습니다

메뉴를 보고 있으니 전부 다 먹어보고 싶습니다 동생이랑 저는 우선 제일 먹고 싶었던 양갈비를 주문했습니다

짜잔★

생각보다 양은 많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구운 파랑 양갈비를 같이 먹으니 느낀 한 맛도 없고 최고였습니다 먹을수록 배가 더 고파지는 이유는 뭘까요? 동생이랑 저는 또 메뉴판을 보면서 추가 안주를 시킵니다 꿀꿀

주문한 나카스 오뎅이 나왔습니다  간장에 어묵을 쿡 찍어서 먹으니 이것도 정말 술안주로 최고네요 큰일입니다 식욕이 폭발했어요 또 주문을 합니다

제일 맛있게 먹은 명란 숯구이입니다 짭조름하면서 오이랑 궁합이 좋아요 점점 기억이 희미해지기 시작합니다 일어나서 폰을 봤더니 동생이랑 셀카를 엄청나게 찍었더라고요 아휴 부끄러워ㅋㅋ

모듬꼬치 구이도 정말 맛있습니다 여기는 맛없는 게 없네요 정말 매일매일 오고 싶은 곳입니다

계란말이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어요 저번에 리뷰 남겼는데 왜 서비스 안 주냐고 징징거렸는데 주시더라고요 윽 진상이다ㅠ.ㅠ 동생이랑 저는 안주를 싹쓸이 하고 한껏 취기가 올라온 후에야 가게에서 나왔습니다 오로지 재방문 의사 100000%입니다 모든 안주가 다 맛있는 곳입니다 단체로 가기에는 비추지만 소소하게 2~3명이서 가면 정말 좋을 거 같습니다 우리가 가게에서 나올 때는 손님들로 가득 찼습니다 맛집 인정입니다!

 

지금까지 오로지 이자카야 솔직한 맛 후기었습니다 이웃님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