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정원 콩담백면 면사리로 최화정 간장국수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요리

청정원 콩담백면 면사리로 최화정 간장국수 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하루종일 비가 많이 오네요 더위는 잠시 잊을 수 있어서 좋지만 빗길은 위험하니 다들 안전 운전하세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몸무게 변화가 없어서 너무 답답한 요즘이었어요 결국 굶기와 폭식을 반복하다 보니 오히려 살이 더 찌더라고요 그래서 아예 방법을 바꾸기로 했어요 느려도 건강하게 살을 빼야겠더라고요

 

그래서 꼭 지키는 루틴 -> 공복에 (양치질 후) 따뜻한 물 한잔과 abc주스 마시기, 아침 운동 하기, 운동 후사과식초물 한잔과 단백질 섭취하기, 점심은 일반식, 저녁은 최대한 탄수화물 피하기, 그리고 주말 하루정도는 먹고 싶은 거 먹기! 2주 정도 실천했더니 3kg 정도 감량에 성공했어요! 앞으로도 잘~ 챙겨 먹고 열심히 운동하면서 원하는 몸무게로 만들어볼게요!! 

 

굶으면서 빼는 다이어트는 바로 요요가 오기 때문에 정말 정말 비추예요 그래도 먹고 싶은 거 다 먹으면서 살은 뺄 수 없으니 이왕이면 건강하게 먹는 걸로~ 하지만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순간부터 당기는 음식들은 라면, 치킨, 피자 등등ㅠㅠ 그래서 면이 너무 먹고 싶을 때 먹으려고 청정원에서 나온 콩담백면 면사리를 구입했어요 잔치국수, 비빔면 등 활용도도 굿이라구요♥

 

청정원 두부담백면

6개입 - 14,880원

콩담백면은 삶거나 해동할 필요 없이 물기를 짠 후 찬물에 한 번 더 씻어주면 끝이라 너무 편하고 간편해요 보관은 당연히 냉장 보관이쥬>.<  샐러드나 비빔면 잔치국수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면이에요 물론 소면이 훨씬 맛있겠지만 콩담백면도 탱글탱글 나쁘지 않아요 한팩에 30칼로리라구요!! 크크 맛은 특별하게 나진 않더라고요 특히 곤약면에서 나는 냄새가 없어서 너무 좋아요 비빔면 소스, 불닭 소스, 쫄면 소스 등 입맛에 맞는 소스를 넣어서 대충 휘리릭 저어서 먹으면 1분 만에 면요리 완성이에요 

 

최근에 유튜브에서 최화정 간장국수 레시피가 나오길래 만들어봤어요 너무 쉽고 간단하더라고요 쯔유랑 매운 고추만 있으면 끝이에요 

우선 콩담백면을 물기를 빼주고 찬물에 한 번 더 헹구기

찬물에 얼음 동동 띄우고 고추까지 올려주면 면은 완성이네요 

그리고 쯔유와 물을 1:1로 넣어 소스를 만들어요 

완성

완전 초간단 레시피죠?!! 더운 날씨에 후루룩 먹기에 정말 좋아요 그리고 매운 고추에 매콤함까지 ~ 그런데 소스가 조금 짠 거 같아서 물을 조금 더 넣었어요 개인의 입맛에 맞게 소스는 만들면 좋을 거 같아요 

탱글탱글한 면의 식감이 너무 좋아요 오늘도 건강하게 한 끼 잘 먹은 거 같아요 물론 소면이 훨씬 맛있겠죠?ㅜㅜ 크큭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간장국수로 한 끼 해결해 보는 건 어떠세요?!^^ 지금까지 최화정 간장국수 만들기 었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이어트

2023.05.08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다이어트 - 달심 ABC 주스 후기

 

다이어트 - 달심 ABC 주스 후기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여름이 다가올수록 다이어트 압박이 더 심해지는 거 같아요 뉴뉴 마음은 급한데 생각보다 몸무게는 줄지 않아 속상하네요ㅎㅎ

mingdubumom.tistory.com

2023.05.05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다이어트 - 다신샵 순 호박워터 후기

 

다이어트 - 다신샵 순 호박워터 후기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시나요?! 황금 같은 휴일이지만 비 때문에 강제 방콕이네요 어제저녁.. 맥주의 유혹을 못 이기고 안주와 맥주 폭풍흡입....(반성중)

mingdubumom.tistory.com

 

반응형